This resource is no longer available

Cover Image

기업에서는 별개의 클라우드 서비스를 평균 1,400개 이상 사용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클라우드로 전환되면서 공격 표면이 확장되고 있습니다. 디지털 서비스가 많아질 수록 공격자가 악용할 수 있는 '진입점'도 많아집니다. 또한 수년간의 글로벌 팬데믹으로 필수가 된 하이브리드 근무(사무실 근무와 원격 근무의 결합 형태)로도 공격 표면이 확장되었습니다.

이러한 요인으로 인해 리소스가 부족한 기업에서는 압박을 더 많이 느끼고 있습니다. IT 및 보안 팀은 더 탄력적인 애플리케이션과 네트워크를 제공해야 하며 위치에 관계없이 진화하는 위협으로부터 사용자와 기기를 보호해야 합니다.

이러한 위협에는 더 빈번하고 규모가 커지고 있는 분산 서비스 거부(DDoS) 공격 등이 있습니다. 오늘날의 경제 현실과 하이브리드 근무 환경에서 기업은 DDoS 방어체계를 재평가해야 합니다.

가동 중지 시간, 데이터 도난, 네트워크 침입, 재정적 손실의 위험이 너무 큽니다. 현실이 이렇기 때문에 DDoS 방어는 모든 규모의 조직에서 매우 중요합니다. 과거의 수동적인 접근 방식은 이제 충분하지 않습니다. 공격은 사람이 시작할 수도 있지만, 봇에 의해 실행되며, 승리하려면 봇과 봇으로 싸워야 합니다. 감지 및 완화 기능은 최대한 자동화해야 합니다.

Vendor:
Cloudflare
Posted:
Nov 24, 2023
Published:
Nov 24, 2023
Format:
PDF
Type:
eBook

This resource is no longer available.